[피규어] 또 구경중

덕질을글로남기기 2023. 7. 12. 00:08

관리 귀찮아서 알터제 유명한거 한번 사고
중고로 바로 팔았지만.. 여전히 피규어들은 이쁘다

구경은 즐김



후류? 아이 피규어
삼삼함ㅋㅋㅋ
그 혀내민 모습은 어디 제조사에서 입체화할지 궁금ㅋㅋ


이거 마린 피규어 중에서 역대급임ㅇㅇ
내가 비스크돌 봤으면 샀다ㅋㅋㅋ (잔잔한 애니 잘 안봄)



붕스 단항피규어
초반부에는 좀 좋아했는데
내가 성능충이라(...)
4성에는 별로 안땡기네..
5성버전으로 돌아와라 (근데 그건 디자인이 안땡김)



2B에는 관심없지만
곧 니케랑 콜라보할거라 생각하면 유심하게 보게됨ㅋㅋ

우리 홍련이만 굿스마에서 잘만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돈 모아둘게ㅠ


문제의 그 장면 입체화ㅋㅋㅋ
갠적으로 블아 싫어하는데 일본먼저 서비스해서 그런가 입체화는 잘됨

근데 그거랑 별개로 피규어 얼굴이 각도탐ㅋㅋㅋ 여태 바니걸이랑 흑메이드랑 빨간페도바니걸은 잘나오더니 웬일?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각도








신생 B코마치

가성비라고해도 솔직히 다 별론것같음




불상 등장..

하.. 이쁘다..
개비싸겠다




이거 반다이 가샤폰이라는데 파우치..
ㅈㄴ탐남
왜 일본에서만ㅠ
내 픽은 짜파게티나 너구리종류




시구레 우이라는데 누군지 모름
근데 피규어 개이쁨..
내취향




소전 피규어 이쁘다..
근데 니들 왜 이러면서 원신은 빠릿빠릿하게 안내냐고ㅋㅋㅋ




이것도 ㅈㄴ이쁨ㅠ
아니 이게 더 내 취향인데
소전 피규어는 왤캐 다 내 취향이지


얘도 아이긴한데
키즈나아이인

갠적으로 이런 일뽕옷입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들 보고싶다..



와씨 아주르레인
이건 중뽕인 내가 봐도 만점임

내가 아는캐릭이면 샀다..
말랑말랑 진짜 내취향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아버지께서 보자고 드러누우셔서 갔는데
약간 노빈손? 보는 느낌으로 재밌었음ㅋㅋ




제 기준

얘가 이번 포스팅에서 젤 이쁘긴하네염..
혼자살았으면 혹해서 샀을지도

일단 흑발에 적안,
그리고붉고 긴 치파오 조합이 미쳤음..
벅지강조 스타킹까지
주변베이스 조형물까지 중뽕에 완벽..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애의아이] 불호 후기 - 스포다수  (2) 2023.06.08
[피규어] 이번 원페 눈에띄는거  (0) 2023.02.14
[주술회전] 졸잼  (0) 2022.11.26
피규어 보는중 (근데 원신을 곁들인)  (0) 2022.09.29
[일본노래] 추천  (0) 202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