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4이후 픽업 고민중..

덕질을글로남기기 2023. 1. 31. 13:53

참고로 나는 소과금
무뽑은 해본적없으며
버전마다 1~2캐릭 명함을 가져가서
이제는 웬만큼 파티가 갖춰지게 되었다..




하지만 나의 원생에는 나선12층이라는 벽이 있었으니..



나선 픽률이 좋다기에 탈향카베를 키웠으나
명함따리들이라.. 불편한거겠지?

아직 특성작 다 안하긴했음ㅎㅎ

그리고 2파티로는 사이노를 키우고
사나피종>>사나행시
로 캐릭 조합바꿨지만.. 아직 사이노는 이게 다가 아닌느낌ㅠ 찰떡 친구어디없냐

게다가 이것조차 명함도금이라 불편한 감이있다..






그렇기에 나는 알하이탐(애증의 사이노와 포지션겹침)을 패스하고

호두 야란 중, 야란 먼저뽑고,
무뽑 한번 맛좀 본 후
전무 나온 캐릭으로 호두나 야란 뽑을것이다..



사실 호야는 내 탈향카베, 사나행시에
1도상관이 없..겠지만 서포터는 뽑아야한다고 배웠고, 호두 뽑으면 겹치지않는 3파티완성할지도 몰라서 뽑아도 나쁠건 없어서이다




사실 나선 12가 필수는 아니랫으나..
나도 한번쯤은.. 해봐야할것아니냐...

미친안목 수준덕분에 이제야 닐루, 코코미 키우는중...
닐루 코코미거르고
사이노 타르탈리아 키웠다ㅋㅋㅋ 아ㅋㅋㅋ
여심이 이걸시킨다고ㅋㅋ



그리고 호야이후에는..

사이노 최대한 뽑고 (희망사항:2돌)
전무는..ㅜㅠ
누가 1돌보다도 전무라고 했는데..하아..



백출은 성우가 내 최애인 이호산 성우님이라
배꼽티 극혐이라도 뽑아야함ㅠㅠ 아놔 미호요 배좀 덮으라고.. 색배합도 너무 구려서 의심의 여지없이 npc라고 확신했었어..



그리고 카베.. 얘가 5성에다가
만약 사이노 파츠, 파트너라면 트럭질러서라도 뽑아야함..

아니 나 사이노 별 생각없었는데
사나피종때 성유물맞추고도 너무 눈물나서.. 아니 그때도 딜은 좋아서 사랑하면서 미워졌어..

딜뽕은 있는데 피곤한.. 애매한성능때문에 최애캐가 되다니ㅋㅋ역시 난 성능충ㅋㅋ


그리고 아야카랑 신학..

얘네는 각각 20뽑씩 간만볼 예정
이쁘긴한데 얼음딜러 감우있어서 절실한건 아님


유라는 ㄹㅇ 내취향아님
패스



나히다는 최대한 뽑아야지.. 사이노파츠인데..
2돌이 목표



아무튼 이정도목표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