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붕스 내가 써본 캐릭 후기

덕질을글로남기기 2023. 10. 21. 03:53

보통 픽뚫나면 캐릭명함만 챙기고
성능캐란 소문들리면 광추까지 뽑는편


1. 브로냐 ☆☆☆☆☆
내 첫번째 캐릭
얘 들고 붕스 시작한게 최고의 운이었음
지금도 1티어인 최고의 캐릭
처음엔 너무 스포쳐먹는거 아닌가 했는데, 얘 빼보면 역체감미침.. 전광도 스스로 들고온 효녀
내가 쓰는곳= 모든곳


2. 제레 ☆☆
내 두번째 캐릭
"단일딜"이 오토충인 내게 너무 극혐이었다.. 화면연출도 푸른색 너무 눈이아픔
좀 끝물에 유입해서 전광 안뽑아서 내가 성능 못뽑는걸수도
언젠가 세팅해줄게..
쓰는곳= x

3. 경원 ☆☆
내 세번째 캐릭이자 최애캐
사실 내 원신 최애캐가 사이노 타르탈리아<<
이것만봐도 홍대병말기에 약캐충에 이미 물려서 애"증"으로 최애캐가 된다는 걸 볼수있다.
애정을 떠나서 지금 메타에 개약함
붕뚜기 음월쓰다가 슬쩍 경원 꼈더니 그냥 순두부딜이더라ㅠ 하지만 오토의 신임 ㅋㅋ 편-안
쓰는곳 = 행적재료, 신용포인트 같은 6라운드 고치, 미완의 정원, 시뮬 6번째


4. 나찰 ☆☆☆☆☆
붕스에 좀 시들해져서 은랑도 스킵하고(붕생 최대실수) 사기캐라는 소문에 바로 나찰뽑음ㅋㅋㅋ
행적 별로안하고 70렙때도 개쩐다는 체감은 붕생 최초로 겪어봄
힐도 짱짱한데 "디버프"케어, "스포"잘 안먹는다는게 최고 장점
쓰는곳 = 모든곳



5. 블레이드 ☆☆☆☆☆
써보고 개좋아서 전광사줌
"스포" 잘 벌어주는데다가 딜도 괜찮고, 생퍼비례라 든든하고 "잘 안죽는다"
그리고 필살기도 이쁜것같음.. 국밥라인
쓰는곳 = 경원쓸때 제외 모든곳



6. 음월 ☆☆☆☆☆
내가 뽑은 딜러들 딜의 한 4배는 되는것같다..
나는 에충매듭써서 스포가 잘 안드는데 이 덕분에 오토 성능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더 만족중이다
아니 내 경원이 설자리가
나는 냉정한 성능충이라 아마 경류나오면
음월 경류 메인딜 두개 체제로 가고싶은데.. 브로냐 나찰 블레이드를 쪼갤방법이 없나..
쓰는곳= 시뮬, 미완의 정원, 붕뚜기


7. 게파드 ☆☆☆☆
부현뽑다가 픽뚫로 뜬 게파드.. 같은 탱커긴하네..(?)
오토로 해도 스포안먹고 행적작 몇번하니까 ㄹㅇ 쉴드량이 불척자랑 비교도 안됨ㄷ
근데 경원 디버프케어에서 부현이 더 좋을거기때문에 나한테는.... 좀 아쉬운 캐릭터..
그래도 얘 덕분에 붕뚜기 안정성은 높아져서 만족도 꽤 있음
쓰는곳 = 붕뚜기, 미완의 정원


8. 백로 ☆
한번은 픽뚫, 한번은 상시 천장에서 떠서 내가 5성 보유한것들 중 유일 1돌인 상태
디버프해제를 안해줘서 쓰는곳은 거의없다..
솔직히 나타샤를 더 잘썼던것같.. 읍읍
그래도 부활은 개꿀이다
쓰는곳= 미완의 정원



9.경류
픽뚫당하고 지금 75뽑 돌파함ㅋㅋㅋ 15뽑안에 등장한다 캬ㅋㅋㅋ




내가 부족한게
은랑, 불속성딜러, 물리딜러인데
딱 토파즈 아젠티임
... 성능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