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이돌 오디션] 청춘유니 2 6화 개인적 타임라인

덕질을글로남기기 2022. 8. 17. 22:25

1. 댄스 - oh boy

뭔가 추는데 아는 노래도 아니고
아는 얼굴도 없어서
노잼삘

슈퍼 센터만들기 그거네..

청쉬엔?얘는 소속사평가때 피디가 밀어줬던애..

솔직히 한국 아이돌로 치면 못추는것같은.. 데
나름 감동스토리가 있나봄.. 부분 스킵해서 모름

akb일본노래 하이텐션의 일본버전생각남
이거보고 프듀48 instruction봤더니 눈이 개안함ㄷㄷ
몸이 한 10배정도 가벼운 움직임
프듀언제 다시하냐..!!!!



2. 노래- 나의 비밀 my secret

쉬쯔인(걸플나와서 한국어 제일 잘한 중국친구) 있는팀
그 말레이시아 여신언니 차이쥬오이도 있다.

그언니는.. 분량 개많다..ㅋㅋ
쉬쯔인 선생- 차이쥬오이 제자롤

쉬쯔인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게 나왔는데ㅠㅠ 걸플에서 뭐 분량받기도 전에 하차해서 아쉽..

차이쥬오이는 뭐.,  미친 피디픽ㅋㅋ
오히려 쉬쯔인이 편집 개좋음




3. 댄스 - play

원저(걸플나온 절실해보였던 친구)있는 팀
여기가 더 이쁘게나온다

퀸카같은 콩쉬에이얼
위에화 나무늘보 진쯔한
원저
피디의 리액션픽 거신이
FM같은 안치

나는 알고리즘 스포당해서 이중에 데뷔멤있다는것을 안다..

기본적으로 실력있는애들이라그런지
리사 앞머리 고정 논란(?)ㅋㅋㅋ 그런것밖에 내용이 없다.. 거신이가 팀에비해 딸려서 연습.. 이정도

무대는 제복.. 너무 치트키고
콩쉬에얼 무대는 진짜 여덕들이 눈돌아갈만한 얼굴이다ㅠㅠ 수입하고싶네(는 공설아라고 진짜 jyp연습생이었음)


솔직히 이 무대정도는 한국 아이돌 서바 평범한 무대들에는 비빈것같다
안치 아이돌치곤 좀 과해보이는데 춤 잘추긴함







4.  댄스 - bad guy
익숙한 영어노래

헬창?이 트레이닝 시키는 조..
이 무슨..ㅋㅋ

서로 단합잘되는 호감조ㄷㄷ
1등했으면ㅋㅋ

리사도 호감인지 팀원들에게 프리허그해줌.. 개부럽다..
개개인이 잘보이는건 플레이조인데
팀워크가 중요하긴한지 얘네가 더 잘해보임




5. 노래- 인화성 및 폭발성

ㅋㅋㅋ이름 머임..
왕야러..? 얘도 걸플나왔자나..
헉 걸플때가 더 이쁨ㅠ

중국여자 천쥐에좌 있는팀
아니 왕야러는 진짜 못알아보겠네ㅋㅋ걸플때가 더 젊어보임

근데 졸면서보다 갑분즙.. 첫평가때 못해서 또하기 무섭대.. 왕루이? 이분 누구임?
크흠 바로 다음화면에 자기 기억하는 사람없다네.. 갑자기 미안.,

본인이 쾌녀라는 언니 호감으로나오네

노래는 의외로 락같은게 아니라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진달래꽃 노래 생각나는 분위기인데
애들 목소리랑 어울리는듯ㅋㅋㄱ머야
근데 걍 노래 자체가 내취향이 아님ㅋㅋ 좀 올드..

왕야러 이때는 좀 활발하고 순해보이네.. 대체 그동안 무슨일이..





6. 노래 - 태양

귀여운 akb48 안경친구있음

노래자체는 좋은데 걍.. 졸리네
센터님은 기량 뽐내서 좋겟소






akb안경친구는 한국이면 좀 먹혔을것같은데..
중국 취향은 알수없네 ㄹㅇ

진짜..ㅋㅋㅋ순위 난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분량 잘받은 애들이 상위권이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