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이돌 오디션] 청춘유니 2 5화 개인적 타임라인

덕질을글로남기기 2022. 8. 17. 16:02

이제 화별로 거의 트위터급 짤막반응







5화


주제곡 yes ok

교복에 청량한 노래는 프듀의 정석.. 그러하다
픽미도 국룰..

쿤 대표님.. 먼가 멀리서 보면 임영웅같음..(안면인식 잘 못하는편)

yes ok이거 주제곡 계속 약속해로 들림ㅜㅠ
??? 근데 왜 이쁜 언니들 두고 센터가 중성컨셉의.. 그 댄스 이미 데뷔했던 분?이??? ㅡㅡ...

큰일이다.. 엔딩 잡아준 사람 60퍼는 모르는 사람들이야..






포지션평가 관객 입장

관객 80퍼는 여자같은.. 중국 덕후 동지님드류ㅠㅠ

이전시즌 굿즈들 전시해둔건 ㄹㅇ좋은것같음
보통 서바프로그램들 내리사랑(사실 프듀는 내리갈굼) 많은데ㅜㅠ






1. 보컬팀 - 친친(입맞춤)

이중에 얼굴익은 사람은 폭탄머리, 개인연습생 목소리 애기, 축구선수머리..

이 조합이 파멸적인게
우리로 치면 볼빨간사춘기- 나만봄
이런 러블리한 노래에 예능픽?같은 분들을 몰아넣음ㅋㅋㅋㅋ 머리 어깨정도로 긴 사람이 반은 되나ㅋㅋ 그래도 노래는 잘부르니 기대된다..


X트레이너.. 임유가라는데 뉘슈?
우리로치면 헤이즈 노래가 미션곡 되면 헤이즈 오는것 같은데.. 뉘..뉘슈ㅠ 난 중국 네임드 배우 빼고몰라ㅠ








2. 댄스 - 전야
엑소노래

쉬쟈치 소속사땐 담백하더니
센터되니 분량 몰아주기ㅋㅋㅋ 류위신과의 관계성 만들어주기ㅋㄲㅋㅋ

순위 높고 피디픽이고 A~B등급끼리만 있으면 늘 그랬듯이 노잼이다ㅋㅋ

중국의 이 중성미 미는건 진짜 이해를 못하겠음..

정커니?이언니가 제일 멋있음
글고 그 한국 네이처그룹에서 참전했다는 오로라가 여기 팀이었구나ㅇㅇ.,분량 좀 좋게주지..

아니 글고 제발ㅋㅋㅋㄱ이쁜언니만보고싶은데 미소년컨셉 너무깸ㅜㅠ 정서적으로 난 진짜 모르겠다.. 이럴거면 여자아이돌 커버가 아니라 진짜 엑소무대를보지ㅠ 쉬쟈치가 더 잘생긴것같은데

근데 막판 발차기는 좀 멋지네.. 째욘 쏘낫쏘엿나 그거 생각도난다..

?????결과 난 이해할수가 없다ㅋㅋㅋ아ㅋㅋ 섹시컨셉은 내게 장벽이다..













3. 랩
스킵

프듀때도 랩은 다 걸렀음ㅋㅋ